" 불안 "은 철학자 소렌 키에르 케 가르드는 "자유의 현기증"이라고 말했다. 그는 무엇을 의미했을까요?불안은 "지각 된 위협에 대한 불안감에 의해 야기 된 심리적 및 신체적 증상으로 구성된 상태"로 정의 될 수있다.두려움은 두려움과 함께 위협이 더 구체적이거나 현재이거나 임박한 것으로 인식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두려움과 유사합니다.물론 두려움과 불안은 인생 경험에 대한 정상적인 반응, 잠재적으로 위험한 상황에 빠지는 것을 막고, 우리와 무관하게 우리를 타락 할 때 그들을 피할 수 있도록 진화 한 보호 메커니즘 일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불안은 우리가 쥐, 뱀, 거미와 같은 질병을 앓고 있거나 유독 한 동물과 긴밀하게 접촉하거나 훨씬 더 강하고 더 화나게하는 적과 교제하는 것을 막을 수 있으며 우리의 감정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잠재적으로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된다면, 두려움에 의해 유발 된 싸움 또는 비행 응답 은 행동을 위해 몸을 프라이밍 하고 성능과 체력을 증가시켜 적절한 대응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요컨대 두려움과 불안의 목적은 우리를 해로부터 보호하고 무엇보다도 문자 적이든 비 유적이든 생물학적이든 심리 사회적이든 죽음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하는 것입니다.반면에 심각하거나 부적절한 불안감은 부적응적일 수 있으므로 집을 떠나거나 침실을 비우는 등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연한 일을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한때 불안한 장애를 가진 환자를 치료했는데, 그는 자신의 침실을 떠나 병으로 소변을 보지 않고 비닐 봉지에 빠졌습니다.이러한 병리학 적 불안은 매우 흔하며 종종 공포증 , 공황 장애 또는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 PTSD ) 와 같은 하나 이상의 뚜렷한 패턴 또는 증후군으로 나타납니다 .적응 형태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병리학 적 형태의 불안은 삶과 죽음의 관점에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거미 공포증 (거미), 혐오증 (뱀), 고소 공포증 (높이), 수두 공포증 (어둠) 및 브론토 공포증 (폭풍)과 같은 일반적인 공포증은 우리 조상을 일반적으로 위협하는 일종의 위험에 대한 것입니다. 오늘날 자동차 나 전기 케이블과 같은 인공 위험은 우리에게 훨씬 더 큰 타격을 주지만, 대부분의 공포증은 자연 위험에 대한 것으로 남아 있습니다. 아마도 인공 위험이 너무 최근에 우리 게놈에 각인되지 않았기 때문일 것입니다.공황 장애는 불안 증상이 너무 심해 질식하거나 심장 마비가 있거나 통제력을 상실 할까봐 두려워 하는 재발 성 공황 발작과 관련 이 있습니다. 머지 않아 공황 발작에 대한 두려움이 생겨 공황 발작이 더 심해집니다. 공황 발작이 점점 더 빈번 해지고 심각 해지고 심지어 "파란색에서"발생하는 악순환이 계속되고 있습니다.광고 후 기사 계속공포증과 마찬가지로 공황 장애에 대한 끔찍한 두려움 은 자동차 사고 나 신체적 또는 성적 폭행 과 같은 외상성 생활 사건에 대한 반응 인 PTSD와 마찬가지로 사망과 사망에 대한 것 입니다. PTSD의 일반적인 증상에는 물론 불안감, 마비, 분리, 역화, 악몽 및 외상성 사건 의 기억 상실이 포함 됩니다 .PTSD의 증상은 문화마다 크게 다르기 때문에 PTSD는 때때로 "문화 결합 증후군"으로 생각됩니다. 문화 바운드 증후군은 본질적으로 문화 관련 불안 장애이며, 이는 모든 불안 장애와 마찬가지로 삶과 죽음의 관점에서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남아시아 남성에서 볼 수있는 다트는 소변의 정액 손실, 소변의 희끄무레 한 변색 및 성기능 장애와 함께 약점과 피로감을 동반합니다. Dhat 오래된 힌두교에 뿌리를 할 수있다 신념 정액 삶의 집중 본질이다 따라서는 골수 한 방울을 만들 혈액의 40 방울을 소요하고, 골수의 40 방울의 정액 한 방울을 생성합니다.공포와 불안과 병리학적인 형태 (예 : 공포증, 공황 장애 등) 외에도 "존재 적 불안"이라 불리는보다 추상적이거나 철학적 인 불안 형태가 있습니다. 두려움과 불안과 병리학 적 형태는 삶에 대한 위협에 근거하고 있지만, 실존 적 불안은 삶의 간결함과 명백한 의미가 없거나 부조리, 즉 일종의 은유 적 죽음에 기인합니다.광고 후 기사 계속새 책, 천국과 지옥 : 감정의 심리학 에서 논할 때실존 적 불안은 너무 혼란 스럽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 은 자신의 삶이 특별하고 의미 있고 자신을 속이려고 자신을 속이려고 목표 , 포부, 습관, 관습, 가치, 문화 및 종교에서 거짓 현실을 구성하여 모든 비용으로 그것을 피합니다. 죽음은 먼 또는 허세입니다.불행히도, 그러한 자기기만 은 많은 비용이 듭니다. 철학자 장 폴 사트 르 (Jean-Paul Sartre)에 따르면, "비 존재"에 직면하기를 거부하는 사람들은 "나쁜 믿음"으로 행동하고 진실하지 않고 성취되지 않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비 존재에 직면하면 불안감, 외로움 , 책임감, 그리고 결과적으로 불안감이 생길 수 있지만 침착 함, 자유, 그리고 고귀한 느낌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병리학적인 것이 아니라 실존 적 불안은 필요한 과도기 단계, 건강, 힘, 용기의 표시, 그리고 앞으로 더 크고 좋은 것들의 선구자입니다.